PCTC

혁신. 끊임없는 도전으로 오늘의 나를 뛰어넘다​

Strengthening capabilities ​
for sustainable growth​

혁신적인 자동차 전용선 도입

자동차, 건설장비, 농업기계, 트럭 및 braek bulk화물을 적재하는 다목적운반선으로 진화.

  • 전문적인 선박건조 역량​

    내부의 갑판은 얇은 강판으로 숙련된 용접기술로 제조. 운영관점에서도 작동 및 차량화물 취급에 숙련도 요구.​

  • 미래성장기반 강화

    특화된 LNG연료추진선 운영경험을 자동차운반선에 도입하여 완성차 해운시장 점유율을 지속 확대.​

에이치라인해운은 최신의 LNG연료추진기술을 바탕으로 한 혁신적인 자동차 전용선 도입을 통해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고 초우량 화주와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여 미래성장기반을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.

자동차의 해상운송은 자동차 생산의 글로벌화에 따라 지속 성장하고 있으며, 자동차운반선은 자동차 뿐 아니라 건설장비, 농업기계, 트럭 및 break bulk화물을 적재하는 다목적운반선으로 진화하며 활용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.

자동차운반선은 전문적인 선박건조 역량이 요구되는 특수한 선종입니다. 내부의 갑판은 숙련된 용접기술을 바탕으로 얇은 강판으로 제조되어야 하며 다양한 화물을 수용할 수 있는 호환성과 최대적재공간을 고려한 화물공간이 동시에 고려 되어야 합니다. 또한 선박의 운영관점에서도 램프의 작동, 갑판의 기중기, 환기시스템 등의 작동 및 차량화물 취급에 고도의 숙련도가 요구되는 분야입니다.

에이치라인해운은 초우량 화주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성공적으로 자동차운반선 시장에 진입한 성공경험을 토대로 최적의 운항효율달성 및 최고의 전문가를 통한 선박관리기법을 적용하여 차별화된 경쟁력을 축적하는 한편, 에이치라인해운만의 특화된 LNG연료추진선 운영경험을 자동차운반선에 도입하여 향후 완성차 해운시장 점유율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.

운영, 도입예정 선박

운항

-

운항선박

도입예정

4

도입 예정선박